좋은 시

내 가슴에

시인묵객 2007. 10. 14. 15:48


 

 

 
 
 
 
 
 
내 가슴에 동행할 단 하나의 사랑  /   양애희


 

 

하늘이 푸르기로
내 가슴 그리움 시리도록 푸를까?
단풍잎 붉기로
당신 사랑하는 내 심장보다 붉을까?

내 안의 서정시 당신
쓰고 쓰고 또 써도
읽고 읽고 또 읽어도
외우려 하지 않아도 외워진 사랑
가슴에 담지 않으려 해도 이미 담겨진 사랑
나만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시집 (詩集) 당신

날마다 내 가슴에
날마다 내 영혼에
날마다 내 운명에
책꽂이 만들어 꽂고 꽂고 또 꽂아
또 다시 꺼내고 꺼내고 또 꺼내어
애써 외우지 않아도 외워지는 당신을
그대 이름 되어 외워 둡니다.

마른 나뭇잎 곱게 펼친 그리움으로.....

 

'좋은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들국화  (0) 2007.10.16
가을사랑...  (0) 2007.10.15
가을 바람 부는 날  (0) 2007.10.13
좋은 음악 같은 당신에게  (0) 2007.10.12
우리가  (0) 2007.10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