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사랑 하나 사랑 둘 / 이기철
사랑은 하나일 때도
둘일 때도 있어요
하나일 때는
내 가슴에 담은 사랑으로
모든 것이 아름답게만 보일 때고
둘일 때는
내 가슴에 담은 사랑이
어느 새
기억 저 편에 서 있을 때입니다
그래서
하나는 기다림이고
둘은 그리움입니다
'좋은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행복은 그다지... (0) | 2007.09.20 |
|---|---|
| 그대가 있어.. (0) | 2007.09.19 |
| 내 마음 속엔... (0) | 2007.09.17 |
| 천사의 물빛.. (0) | 2007.09.16 |
| 사랑하는 내사람아.. (0) | 2007.09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