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시

사랑 하나..

시인묵객 2007. 9. 18. 19:03
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랑 하나 사랑 둘 / 이기철



사랑은 하나일 때도

둘일 때도 있어요

하나일 때는

내 가슴에 담은 사랑으로

모든 것이 아름답게만 보일 때고

둘일 때는

내 가슴에 담은 사랑이

어느 새

기억 저 편에 서 있을 때입니다

그래서

하나는 기다림이고

둘은 그리움입니다

 

 

'좋은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행복은 그다지...  (0) 2007.09.20
그대가 있어..  (0) 2007.09.19
내 마음 속엔...  (0) 2007.09.17
천사의 물빛..  (0) 2007.09.16
사랑하는 내사람아..  (0) 2007.09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