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시

그대를 그리워하며 산다지만

시인묵객 2008. 3. 25. 09:48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대를 그리워하며 산다지만   -   이 효 녕


 

 

 

 

 

그리움 안고 산다고
마음에다  
행복을 그려보았는가 

 

 

그늘에 핀 꽃 위에 날아드는
나비처럼 외로워하면서
그대 생각에 젖으면
거기에 남은 숨결 
그대의 그리움이 되는 것을 

 

 

그대의 모든 것 사랑하여
창공의 별을 그려 놓고
사다리를 타고 별을 따서 놓을수록
그리움으로 부풀어진 마음이
밤잠 못 이룰 아픔으로 오는 것을 아는가  
 

비바람의 폭풍이 와도 
그리움이 그대의 것이라면
사랑까지도 모두 영혼에 젖는 것을

 

 

그리움 밤새 물동이로 퍼내도 
그래도 두레박에 남은 그리움이 
마음의 행복으로 남는 지 아는가

 

'좋은 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 마음의 그대는  (0) 2008.03.26
봄의 속삭임  (0) 2008.03.26
이제는 봄이구나  (0) 2008.03.25
내 마음에 봄이 오면  (0) 2008.03.24
부활절의 기도  (0) 2008.03.23